쓸데없는 궁금한 이야기.../연예계 이야기

고(故) 김수미 유작 '귀신경찰' 1월 24일 개봉확정 - 관람포인트는?

날개 없는 천사 2025. 1. 6. 15:53
반응형

영화 '귀신경찰'2025년 1월 24일 개봉 예정인 코미디 영화입니다. 이 작품은 고(故) 김수미 배우의 마지막 작품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닙니다.

주요 출연진과 캐릭터

신현준은 한때 레전드 경찰이었으나 한 사건으로 나락으로 떨어져 딸과 함께 어머니에게 얹혀사는 인물을 연기합니다. 우연히 날벼락을 맞고 하찮은 초능력을 얻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.

귀신경찰 예고편 - 유튜브 갈무리
귀신경찰 예고편 - 유튜브 갈무리



고(故)김수미는 동네에서 유명한 순댓국집 사장님 역을 맡아 걸걸한 성격의 여장부를 연기합니다. 모자란 아들과 하나뿐인 손녀와 함께 살아가는 인물입니다.



정준호신현준의 앙숙이자 주인공을 나락으로 보낸 장본인인 양아치 역할로 특별출연합니다.

 


스토리

돈 벼락 한 번 못 맞고 때아닌 날벼락을 맞은 후 하찮은 능력을 갖게 된 경찰이 가족과 함께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패밀리 코미디입니다.


관람 포인트

1.故김수미-신현준의 모자 케미: '맨발의 기봉이'와 '가문의 영광' 시리즈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두 배우의 모자 연기가 큰 볼거리입니다.

2. 코믹 연기: 신현준의 '번개춤' 등 코믹 연기가 돋보이며, 현장에서는 스태프들이 웃음을 참지 못해 20번 이상 NG가 났다고 합니다.

3. 故김수미의 마지막 연기 영화, 드라마, 예능, 연극에서 큰 활약을 보였던 고 김수미의 마지막 웃음 선물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.


제작진

김영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, '비천무', '무영검', '마지막 선물', 드라마 '아테나: 전쟁의 여신' 등을 연출한 바 있습니다.

반응형